사천시 추석전 도시계획도로 개통
박한 | 기사입력 2015-09-24 06:00:01
【사천 = 박한】사천시는 동지역내 3개소의 도시계획도로 개설공사를 완료하여 추석 전에 개통한다고 23일 밝혔다.

시는 이번 각산 산복도로 개설공사 외 2개 사업장(수협정문 앞, 천일주유소 뒤편)에 대한 공사를 완료하고 개통함으로써 민족 최대명절을 맞이하여 지역주민 및 고향을 찾는 귀성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에 개통하는 각산 산복도로 개설공사는 동림동 새고개마을에서 모충공원을 연결하는 총연장 2.4km, 폭8m의 도로개설 사업으로서 50억원의 사업비로 지난 2006년 착공하여 금번 1차 구간인 동림동 새고개마을에서 꽃나라 노인요양원간 720m(투입 사업비 30억원)를 개통한다.

또한 수협정문 앞(홍실다방) 도로확장공사는 삼천포수협 앞 진입도로의 좁은 도로폭으로 인한 교통혼잡 해소를 위하여 사업비 7억원을 투입하여 확장 완료했다.

이어 천일주유소 뒤편 도시계획도로는 용강동 천일주유소 뒤편 미개설 도시계획도로에 대하여 사업비 8억원을 투입하여 개통함으로서 생활폐기물 수거차량 등 각종차량 진입이 용이하게 되었다.

시 관계자는 “도시계획도로 개설 사업들이 완료됨에 따라 도시기반시설 확충으로 지역발전이 앞당겨지고, 시민들의 교통생활 불편사항들이 크게 개선될 것” 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