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누에타운, 추석 연휴기간 정상 개관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9-24 11:08:18
【부안 = 타임뉴스 편집부】어린이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부안누에타운이 추석 연휴기간 개관한다.

부안군은 어린이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부안누에타운이 민족 고유의 추석 명절을 맞아 추석 당일(27일)을 제외한 연휴기간(28~29일) 정상 개관한다고 밝혔다.

부안누에타운은 사계절 누에사육이 가능한 항온항습실을 갖추고 있어 알, 애벌레, 누에고치, 번데기, 나방이 되는 누에의 생생한 모습을 직접 관찰해 볼 수 있다.

특히 ‘2015 멋쟁이사슴벌레 기획전시전’과 ‘누에나방 표본’을 특별전시하고 있어 누에타운을 찾는 어린이들에게 곤충에 대한 다양한 지식과 흥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탐험관에서는 거대한 뽕나무 숲과 정글탐사형 과학놀이 시설이 갖춰져 있고 말하는 앵무새 등을 직접 손에 올려볼 수도 있어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다.

한편 부안누에타운은 부안군 변산면 유유마을에 위치해 있으며 입장료는 성인 3000원, 어린이․청소년 1500원이다.

관람 등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부안누에타운(☎ 063-580-4334)으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