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 이장 ‘1일 명예군수’ 군정 체험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9-24 16:04:00
【화순 = 타임뉴스 편집부】화순군(군수 구충곤) 북면 김용호 이장단장이 아홉 번째 1일 명예 화순군수로서 군정체험을 했다.

‘이장 1일 명예군수’제는 민선6기 공약사항으로 행정의 최 일선에서 군민의 가교역할을 수행하는 이장들의 명예와 자긍심을 높이고 군민과 함께하는 참여·열린행정을 펼치기 위해 화순군이 매월 시행하고 있다.

이 날 김용호 이장단장은 소회의실에서 1일 ‘명예 화순군수’ 위촉장을 받은 뒤 간부회를 참관했다.

이어 군수 집무실에서 기획감사실, 복지정책실, 농업정책과, 안전건설과 등 4개 부서의 업무보고를 받고 오후에는 군도16호선 확·포장공사 및 송단지구 소규모수도시설개량공사 현장, 농촌폐기물종합처리시설, 춘양면 블루베리 농장(정안농산), 도곡면 파프리카 온실 등 군정의 주요시설과 현장을 방문했다.

김용호 명예군수는 “밖에서만 알고 있었던 군정을 직접 체험해보니 군수를 비롯한 전 직원이 군민을 위해 열심히 일하는 모습을 새삼 알게 되었다”며, “군민의 한 사람으로서 명품화순을 널리 알리고 모두가 잘사는 화순을 만드는데 앞장서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