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청 탁구동호회를 당할 수가 없네”
제16회 경기도지사기 공무원 탁구대회 제패
김응택 | 기사입력 2015-09-24 18:51:56

[부천=김응택기자]부천시청탁구동호회가 제16회 경기도지사기 공무원탁구대회에서 단체전 우승의 영광을 안았다.


9월 21일부터 22일까지 경기 안산시 올림픽기념관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이번 대회는 경기도청을 비롯 31개 시·군 600여명이 참가해 열띤 경쟁을 벌였다.

이번 대회에서 황천우, 박순보, 이선홍, 최태훈, 문현식, 황경준, 김덕희, 정인선, 김영숙으로 구성된 부천시청탁구동호회는 단체전 본선에서 강호 안산시청, 안양시청, 고양시청을 연파하고 우승의 영예를 차지했다.

또한 개인전에서도 남자1부에서 이선홍 준우승, 여자1부에서 정인선이 준우승을 차지했다.

부천시청탁구동호회는 그동안 고용노동부장관기 전국 직장 탁구대회 등 각종 대회에서 60여 차례 우승을 차지하는 등 생활체육 탁구 종목에서 전국 최강자로 꼽히고 있다.

35여명의 회원들이 친목도모와 건강을 다지기 위하여 업무가 끝난 뒤 시청 지하 탁구장과 각 구청 탁구장에서 꾸준히 운동하고 있으며, 매월 첫째 토요일에는 경기력 향상을 위해 월례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김소일 부천시청탁구동호회장은 “앞으로도 탁구를 통해 건전한 여가생활 조성과 활기찬 직장 분위기를 만드는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