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 추석 명절 귀성객 맞이 환영행사 펼쳐
- 안전한 명절 보내기, 인구늘리기 및 특산품 홍보 활동 병행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9-30 15:33:57
【영광 = 타임뉴스 편집부】영광군(군수 김준성)은 추석 명절을 맞아 고향을 방문하는 귀성객을 대상으로지난 26일 서해안고속도로 영광IC에서 환영행사 및 군정 홍보활동을 펼쳤다.

군 산하 공무원 및 영광군 시민안전봉사대 등 30여명이 참여한 이번 행사는검소하고 안전한 명절 보내기와 인구늘리기, 지역 문화관광, 특산품, 투자유치 등 홍보활동을 전개했다.

아울러, 김준성 영광군수는 오랜만에 고향을 찾은 향우들에게 일일이 인사하며 군정의 변화상과 앞으로의 군정방향을 전하는 등 고향의 푸근한 정을 함께 나누었다.

한편, 이날 행사에 참가한 영광군 시민안전봉사대(대장 심인숙)에서는 안전문화 운동 캠페인 전개와 우리군 특산품인 찰보리쌀과 천일염을 나누어 주는 등 내 고향 홍보를 적극 추진하였다.

귀성객들은 “군수가 직접 나서 향우들을 맞아주어 이제야 고향이 온 실감이 난다”며, “멀리서나마 고향의 발전을 위해 함께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