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서, 가을 행락철 대형교통사고 예방활동에 ‘집중’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0-01 10:46:31
【음성 = 타임뉴스 편집부】 음성경찰서(서장 임국빈)는 가을 행락철 여행객 증가에 따른 대형 교통사고 발생이 예상됨에 따라 교통안전 대책을 수립, 예방활동에 집중하고 있다.

이는 가을 야유회, 수학여행 등 단체이동의 증가와 화물차량 과적, 신호위반 등 난폭운행으로 인한 대형사고 발생을 예방 하고자 계획되었으며 지속적인 단속 및 교육, 홍보활동을 병행하여 교통안전을 확보에 주력할 계획이다.

이번 안전 대책은 일관되고 지속적인 불법행위 단속 및 교통시설물 정비, 안전진단 등으로 위험요소를 사전 제거하고 유사시 신속한 현장대응 및 후속조치 철저로 2차 피해 발생 및 피해 확산을 방지하는 방향으로 추진될 방침이다.

음성경찰서 경비교통계장 이정길 경위는 “축제 및 각종 행사 등으로 교통량이 많은 가을 행락철, 교통질서 준수를 통한 교통 안전 확보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며 교통질서 준수를 당부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