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청년상우협의회 120만원 장학기금 기탁
권현근 | 기사입력 2015-10-06 10:12:47
【영천 = 권현근】지난 5일 영천청년상우협의회(회장 박찬용)에서 회원들의 마음을 담은 장학기금 120만원을 재)영천시장학회(이사장 김영석)에 전달하였다.

영천청년상우협의회는 지역에서 소규모 자영업 및 제조업을 운영하는 20 ~ 30대 청년들이 지역 사회 봉사를 실천하며 더불어 성장하고자 뜻을 모으고 1997년 결성된 이래, 어려운 이웃돕기, 월드컵거리응원전, 시민을 위한 강변영화제, 어린이날 행사, 해맞이 행사 주관 등 지역 주민을 위한 궂은 일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지난 2005년부터 매년 변함없이 장학기금 조성에도 참여하고 있어 자라나는 아이들의 본보기가 될 뿐만 아니라 기성세대들에게는 신선한 공감을 느끼게 하고 있다.

박찬용 회장은 “사랑과 나눔은 나눌수록 커진다. 청년들의 패기와 열정으로지역 사회 봉사를 실천해나가겠다.”고 전했고,

김영석 이사장은 “영천의 미래는 청년 여러분들의 행복지수와 비례한다. 청년들이 한 마음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와 사람 향기 넘쳐나는 영천을 만들어 나간다면 행복지수는 더욱 높아질 것이다.”라고 감사함을 전했다.

붙 임 관련사진 부(별첨). 끝.


영천청년상우협의회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