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자율방범대 연합회 합동 야간순찰
권현근 | 기사입력 2015-10-06 13:47:45
【울산 = 권현근】동구 자율방범대 연합회(회장 박원철)는 지난 10월5일 오후 8시부터 9시30분까지 동구 각 경찰서 지구대 관할지역에서 합동 야간순찰 활동을 펼쳤다.

이날 권명호 동구청장은 동구 자율방범대 연합회 회원들의 주민생활 안전을 위한 야간방범 순찰활동에 앞서 자율방범대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권 구청장은 “어려운 여건에도 이웃의 안전을 위한 방범 활동에 함께 해 주신 자율방범대원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최근 잦은 사건사고로 인해 안전이 강조되고 있는 만큼 우리 동구 주민들의 든든한 안전지킴이가 되어줄 것”을 당부했다.

동구 자율방범대 연합회는 오후 8시부터 1시간여 동안 각 관할지역에서 공원 및 상가 골목 등 취약지역을 돌며 청소년들을 계도하고, 술에 취한 취객들에 대해 안전귀가를 당부하는 등 야간 순찰활동을 펼쳤다.

자율방범대 연합회는 관할지역별로 이웃의 안전과 청소년들의 탈선방지를 위해 매주 3~5회 야간방범순찰 및 청소년 선도활동을 하고 있으며, 방범활동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반기별로 자율방범의 날을 정해 전 자율방범대가 동시에 자율방범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날 순찰에 참여한 박원철 회장은 “지역의 안전 취약지를 적극 순찰하여 범죄 없는 안전한 동구 만들기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