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제251회 순천사랑 아카데미 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0-06 16:02:16
【순천 = 타임뉴스 편집부】순천시 제251회 순천사랑 아카데미가 오는 10월 8일 순천시문화건강센터 다목적홀에서 열린다.

이번 순천사랑아카데미는 용혜원 시인을 초청해「불타는 열정으로 행복의 고도를 높여라」라는 주제로 강연이 펼쳐진다.

용혜원 시인은 행복의 고도를 높이는 방법, 함께 일하면서 느낌이 좋은 동료가 되는 법 등을 강의한다.

또한, 감동과 배려속에서 성공하는 사람들의 소통이 만들어지며, 자신이 있는 곳에 행복이 있고 좋은 일이 일어 난다는 생각을 하면 행운도 따르고 현실이 된다는 점을 강조 할 것으로 보인다.

기타 순천사랑 아카데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순천시문화건강센터 홈페이지(http://www.schc.go.kr/) 또는 평생학습과 749-6670~3으로 문의된다.

순천시 관계자는 “풍부한 감수성과 즐거운 상상력을 바탕으로 마음이 살찌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용혜원 시인은 용혜원 시인은 《문학과의식》을 통해 등단, 『함께 있으면 좋은 사람』 , 『삶은 희망이다』 등 170여권의 저서를 발간했다. 초등학교 지도서에 「돌아오지 않는 세 가지」가 실려 있는 것을 비롯해 「함께 있으면 좋은 사람」은 한국인이 좋아하는 애송시로 널리 알려져 있다. 한국경제신문사 및 (사)한국강사협회에서 제38호 명강사로 선정되기도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