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울림이 넘실대는 부계초 가을운동회”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부계초등학교 어울림 한마당
이승근 | 기사입력 2015-10-07 20:05:51
[군위=이승근] 부계초등학교(교장 권영숙)는 10월 5일(월)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부계초 가을운동회"를 실시하였다.

운동회는 1,2부로 나뉘어 1부에서는 “내빈과 함께하는 콩 주머니 멀리 던지기, 학부모와 함께하는 날씬한 나의 몸매(장애물 달리기), 잘보고 뛰세요, 맛있는 팝콘(사각천 볼풀공 보내기)." 등을 하며 지역인사, 학부모, 학생들이 모두 즐거워하는 활동을 하였다. 그리고 1부 활동이 끝난 후 학생들은 「흡연 내 건강을 잃는 하나의 지름길입니다」 문구가 적힌 플랜카드를 외치며 학부모, 지역주민에게 흡연예방 및 금연을 홍보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2부에서는 “장애물 달리기, 조부모님들과 함께하는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아 시원해(물풍선 받기),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영치기 영차! 줄당기기" 등을 하였다. 그리고 2부 시작 전, 초대된 지역주민 및 내빈 60명에게 맛있는 점심식사를 대접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어울림 한마당이 펼쳐져 학부모 및 지역주민의 큰 호응을 얻었다.

1학년 최OO학생은 “친구들과 함께 뛰어 놀아서 너무 좋아요. 그리고 엄마가 와서 운동회를 같이 하니까 더 신나요. 맛있는 피자도 먹고 오늘 기분 최고예요."라며 힘차게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