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정교회 사랑과 온정으로 훈훈한 경로잔치 열어
박한 | 기사입력 2015-10-12 14:14:11
【통영 = 박한】통영 명정교회(목사 문복남)는 지난 10월 10일(토) 명정동 어르신 200여명을 초청해 충렬초등학교 급식소에서 경로잔치를 개최하였다.

이번 경로잔치는 명정교회에서 주최하고 서울 늘빛교회에서 후원하였으며 명정동주민센터와 지역 내 여러 자생단체의 협조로 진행되었다. 그리고 강근식 시의원과 김만옥 시의원을 비롯해 많은 내빈들이 참석하여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특히 명정동 공동체운동추진위원회(회장 김성곤, 부회장 김수진)에서 밑반찬과 다과를 정성으로 준비하며 어르신들을 위해 합심하여 봉사를 하였고, 식사 후에는 풍물패 공연과 색소폰 연주 등 재미있는 공연을 마련하여 즐거운 시간을 제공하였다.

김용우 명정동장은 지역 어르신들께 작은 사랑과 섬김을 실천하며 봉사활동에 앞장서고 있는 명정교회 문복남 목사님과 함께 해준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오늘 이 자리가 지역 어르신들에게 작은 기쁨을 주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명정교회는 명정고개길에 있는 작은 개척교회로 서울 늘빛교회(목사 강정훈)와 자매결연을 맺어 어렵고 힘든 이웃을 위한 봉사를 실천하고 있으며 매년 사랑과 온정으로 경로잔치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