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 추계 도로 일제정비 실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0-12 15:58:45
【영광 = 타임뉴스 편집부】영광군은 도로의 기능유지와 도로 이용자에게 안전하고 쾌적한 도로환경을 제공하기 위하여 추계 도로정비를 오는 19일까지 실시한다.

여름철 집중호우 등으로 파손 및 기능이 저하된 시설물을 정비하고 다가오는 겨울철 강설에 대비하여 제설자재 및 장비를 점검하는 등 설해대책에도 만전을 다하여 도로이용자에게 최상의 도로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도로정비 기간 동안 위임국도 2개노선 26㎞, 지방도 4개노선 67㎞군도 22개노선 123㎞ 등에 대하여 노면 포트홀 보수, 교량 및 주요 구조물의 정상적인 기능 유지, 도로안전시설 및 배수시설 정비, 낙석 및 산사태 위험지역 정비, 도로 표지판 개선 등을 중점 추진할 방침이다.

군 관계자는 “지방도와 국도 등 타 기관 관리도로에 대해서도 해당 도로관리청과 긴밀한 협조체계를 유지하고 신속한 보수를 통해 군민과 방문객의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