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직장인을 위한 ‘퇴근길 인문학’ 운영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0-14 13:43:11
【순천 = 타임뉴스 편집부】순천시는 행복한 직장인을 위한 퇴근길 인문학을 오는 20일과 27일 저녁 7시 시립도서관에서 갖는다.

이번 퇴근길 인문학은 ‘상사, 부하직원과 잘 지내는 법’ 이란 주제로 안선영 경희 사이버대학교 교수의 강의와 ‘직장생활속의 행복찾기’라는 주제로 감성코칭 전문가 손정연 강사의 강의로 진행된다.

접수는 각 도서관에서 신청 가능하며 책을 통해 삶의 활력을 찾고 싶은 직장인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시 관계자는 “직장인들에게 삶의 의미를 되돌아보고 삶에 대한 새로운 에너지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많은 직장인들이 참여하여 행복을 찾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 도서관 홈페이지(www.sclibrary.or.kr), 도서관운영과(061-749-6957)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직장인을 위한 퇴근길 인문학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도서관협회가주관하는 공공도서관 길 위의 인문학 특별 프로그램으로 선정되어 추진하게 됐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