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가을을 물들이다제42회 대가야문화예술제 개최
권현근 | 기사입력 2015-10-15 09:50:35
【고령 = 권현근】 고령군(군수 곽용환)은 오는 13일부터 17일까지 5일간 대가야문화누리 및 다산면 좌학공원 등에서 고령문화원(원장 우상수) 문화예술단체 주관 으로 ‘제42회 대가야문화예술제’를 개최한다.

이번행사는 개막식, 미술작품전시회, 스마트사진전시회, 경북 어르신 어울누리문화축제, 고령 가얏고음악제, 낙동강 7경 문화한마당 등 다양 한 구성으로 지역색 짙은 문화예술 축제의 장이 펼쳐질 예정이다.

10월 15일 대가야문화누리 대공연장에서 펼쳐지는 개막식 행사는 인기 가수 주병선을 비롯하여 KBS 불후의 명곡2 출연으로 더욱 유명해진 박애리와 팝핀현준 등이 출연하여 깊어가는 가을밤 축제의 분위기 한껏 더하여 지역민들에게 신선한 재미와 감동을 선사 할 것이다.

또한 16일 개최하는 ‘고령 가얏고 음악제’는 문화누리 야외 공연장 에서 지역출신 가수들의 오프닝무대를 시작으로 국악공연, 통기타공연, 인기가수 박현빈 공연순으로 진행되며 17일 ‘낙동강 7경 문화한마당’ 행사는 다산면 좌학공원에서 인가가수 현철, 소명, 문영주 등이 출연하여 상대적으로 소외 되었던 고령군 산동지역 주민들에게 보다 넓은 문화 향유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곽용환 고령군수는 “이번 문화예술제를 통해 군민들에게 다양하고 수준 높은 문화공연을 제공하여, 문화로 행복한 고령을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