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벨리스, 한국건축산업대전에서 건축 외장재의 새로운 혁신 ‘컬러리스TM’ 선보여
이승근 | 기사입력 2015-10-20 12:21:11
[서울=이승근] 세계최대의압연알루미늄생산및재활용기업노벨리스는10월20일부터23일까지4일간코엑스에서열리는한국건축산업대전(KAFF 2015)에참가한다고밝혔다. 노벨리스는이번박람회에서고강도알루미늄샌드위치패널과아노다이징알루미늄제품을비롯해, 혁신적인건축외장재용컬러알루미늄패널,컬러리스TM(Coloris TM)를새롭게선보일예정이다.

컬러리스TM는가공된알루미늄판재에스프레이코팅으로후도장하는기존방식과달리알루미늄코일에먼저코팅을하는선도장방식을적용한제품이다.연속롤코팅공법으로색상편차없이균일한표면품질과코팅두께를자랑하며,최근강화된고층건물의화재안전규정을만족시키는뛰어난화재안전성까지갖췄다. 특히, 최고급PVDF도료로코팅하여부식에강해혹독한기후에도견딜수있으며, 색상과광택이오래지속된다.

뿐만아니라,컬러리스TM는노벨리스의고강도알루미늄함금으로만들어져기존의패널과동일한강도를유지하면서도두께는얇아같은양의소재로더넓은단위면적에활용될수있기때문에상당한비용절감이가능하다.

최근중국칭타오항의지붕재소재로컬러리스TM가채택됨에따라,고객사로부터제품의품질과경제수익에대해호평을얻었으며, 이는중국시장에서컬러리스가적용된최초의대형프로젝트로, 이를토대로노벨리스는아시아시장에서의영업마케팅을더욱강화하고있다.

또한, 노벨리스는코팅품질문제발생시책임소재가분명하지않은기존알루미늄패널사용의문제점을개선하기위해제품공급망을단순화하고컬러리스TM에최대 20년품질보증서를발급해고객의편의를높였다.

노벨리스아시아샤시모드갈사장은“전세계적으로건물의미적가치와지속가능성및안전에대한중요성이높아지고있는가운데, 새롭게출시된컬러리스는미려한표면품질, 경제성, 내후성,화재안전성을갖춘이상적인건축외장재용솔루션이다" 며, “컬러리스출시로, 노벨리스는건축용외장재의풀라인업을갖추게되면서알루미늄건축외장재시장의강자로자리매김할것"이라고밝혔다.

노벨리스는 이번박람회기간 동안컬러리스 외 아노다이징 제품, 샌드위치 패널 등 다양한 알루미늄 외장재 제품을 선보여 고품질 알루미늄건축 외장재를 홍보할 예정이다.

고부가가치건축시장을겨냥한최고급알루미늄소재의아노다이징제품은미적가치를추구하는아름다운건물외관의외장재로사용되고있다.또한, 고강도알루미늄샌드위치패널은지난해노벨리스가업계최초로상용화한제품으로기존컬러강판에비해우수한경제성, 기능성, 친환경성을갖춰국내샌드위치패널시장에서철강재를대체할새로운대안으로떠오르고있다.

국내노벨리스공장에서생산되는건축외장재용알루미늄은아시아전역의고객사에공급된다.

노벨리스소개

노벨리스(Novelis Inc.)는압연알루미늄제품및알루미늄재활용분야의세계선도기업으로, 현재11개국가에서생산시설을운영중이며, 11,500여명의임직원이근무하고있다. 2015회계연도매출액은111억달러를달성하였다. 북미, 유럽, 아시아,남미대륙의운송, 패키징, 건설, 산업및소비재전자제품시장에최고급알루미늄시트및포장재를공급하고있다. 노벨리스는인도뭄바이에본사를둔다국적기업아디트야비를라그룹의자회사이다. 노벨리스에대한보다자세한정보는공식홈페이지(www.novelis.com) 및페이스북 (www.facebook.com/NovelisInc)과트위터(www.twitter.com/Novelis)를통해확인할수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