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 정부 3.0우수사례 경진대회 본선 진출
이승근 | 기사입력 2015-10-26 14:48:45
【고령 = 이승근】고령군(군수 곽용환)은 26일 경상북도에서 유일하게 행정자치부가 주관하는 ‘정부 3.0 우수사례 경진대회’ 본선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고령군은 지난 10월 13일 경북도 본청 및 시․군, 지방공사 등이 참여한 『경상북도 정부3.0 우수사례 경진대회 시상식』에서 “흐르는 물에서 소통하는 물로의 변화, ICT로 여는 스마트 물관리 시스템” 이란 주제로 발표하여 최우수상을 수상하여 경상북도 대표로 정부 3.0 우수사례 경진대회 본선에 진출하게 되었다.

이에 따라 행정자치부는 고령군을 포함해 전문가 심사를 거쳐 본선에진출한 우수사례 30건을 대상으로 온라인 투표 등을 통해 16건을 선정,다음달 10일 국립중앙박물관에서 최종 경진대회를 개최한다.

최종 진출사례 16건은 국민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투표 등을 통해 결정되며 투표참여를 희망하는 도민은 오는 29일 오후 5시까지 정부3.0 홈페이지(www.gov30.go.kr/ gov30/index.do)에 접속해 유능한 정부 분야에서 고령군 사례에 투표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ICT로 여는 스마트물관리 시스템’이 경진대회 본선에 진출함에 따라 온라인 투표에 전 도민의 참여가 요구되며, 경상북도를대표하여 본선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