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군, 영유아를 위한 이색도서관 개관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0-26 14:22:14
【완도 = 타임뉴스 편집부】장난감도서관은 완도문화예술의 전당 문화동 3층에 43평 규모로 영유아를 위한 장난감 186종 558점과 도서 510점 등을 갖추었다.

이번에 개관한 장난감 도서관은 장난감 대여실, 독서 공간, 놀이 공간 등을 갖추어 학부모들의 장난감 구매에 대한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는 것은 물론, 영유아의 성장 발달에 도움을 주고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의 공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도서관은 회원제로 운영되며, 일반 회원은 연회비를 납부하고 회원등록이 가능하고, 영유아와 보호자가 완도에 주소를 둔 기초생활수급자, 장애인 가정, 다문화가정, 다자녀 가정 등은 증빙서류를 첨부해 회원등록하면 무료로 장난감을 대여할 수 있다.

도서관 이용시간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주말에도 이용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완도군 홈페이지(www.wando.go.kr)를 참조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