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수면 100세 장수노인 축하잔치
이승근 | 기사입력 2015-10-26 14:14:16
【성주 = 이승근】금수면 영천리 상고방 마을에 살고 있는 석락호 어르신의 100세 장수노인 축하잔치가 10월 25일(일요일) 자택에서 열렸다. 관내 100세 노인으로는 두 번째로, 남자어르신 중에는 처음으로 100세를 넘기셨다.

 이날 행사는 가족․친지들과 동네 어르신이 모두모여 어르신의 무병장수를 축하하였으며, 2남 5녀의 다복한 가정을 이루고 있는 자녀들과 손자손녀까지 모두 한자리에 모여 모처럼 즐거운 시간을 가지며 부모님께 감사의 큰절도 올렸다.

 금수면 직원들은 수많은 인고의 세월을 극복하고 평생의 삶을 자녀들에게 아낌없이 헌신하며 화목한 가정을 이루어 마을에 귀감이되시는 어르신에게 그 뜻을 담아 장수패를 전달하였다.

 김용호 금수면장은 관내 100세노인이 두분이나 계셔서 금수가 물좋고 공기좋은 살기좋은 곳으로 생각되며 많은 노인들이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면행정에 더욱더 애쓰겠다며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