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샘터에서 열린 꿈빛 어린이책 전시회
- 예동 어린이, 미래의 작가를 꿈꾸며.. -
채석일 | 기사입력 2015-10-27 12:17:51

[예천=채석일 기자]예천동부초등학교(교장 김종상)에서는 지난 19일(월)부터 23일(금)까지 본교 지혜샘터(도서관)에서 어린이책 전시 및 설명회를 실시했다.


본 행사는 어린이도서연구회 예천지회에서 주관하여 운영한 행사로 본교 도서관에 ‘학교 이야기’를 주제로 한 도서 8권을 전시하며 어린이에게 책의 내용을 소개하며 이를 통해 책에 대한 관심과 독서에 대한 흥미를 돕는 시간이었다.

학생들에게 책의 표지를 본 후 책에 관심과 흥미를 묻는 설문 조사와 책의 줄거리가 적힌 판넬을 보고 가장 재밌어 보이는 책을 선택하는 활동 등 학생들에게 책 자체에 대한 관심, 독서에 대한 호기심을 일으켜주는 다양한 활동이 이루어졌다.

특히 어린이도서연구회 예천지회 소속이신 본교 강혜경 학부모 자원봉사자님은 1학년 및 3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책 읽어주기, 책 소개하기 활동을 진행해주심으로써 아이들에게 독서의 즐거움을 선물해 주셨다.

본교 3학년 학생은 “신기한 시간표라는 책이 아주 재미있었고, 뒷 내용이 너무 궁금해요."라며 소감을 전해주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