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군 장애인 연합회 후원회 장애가정 성금 전달
황광진 | 기사입력 2015-10-27 13:40:50
【청도타임뉴스】청도군 장애인 연합회 후원회(회장 차용대)는 지난 26일 장애인가정의 주거환경 개선사업을 위하여 성금(180만원)을 가정에 전달했다. 또한, 청도군 장애인 연합회 후원회뿐만 아니라 경산 세명병원에서도 100만원을 추가로 후원한 것으로 전해져 훈훈함을 더했다.

도움을 받게 된 가구(청도읍 소재)는 지체장애인이자 기초생활수급자세대로, 현재 살고 있는 집은 온누리국악 예술단의 숙소와 연습실로도 사용되는 곳이기도 하다. 그동안 오랜 세월이 지나 낙후된 집안 곳곳과 화장실 및 목욕탕 등 장애인이 생활하는 공간에 큰 불편함이 있었는데 이번 계기로 인해 주거환경이 새롭게 달라져 생활하고 있는 장애인뿐만 아니라 온누리국악단원들에게도 큰 기쁨이 되었다.

청도군 장애인연합회 후원회 회장 차용대는 "우리 회원들 모두가 한마음 한뜻을 모아 저소득 장애인가정을 위해 도움을 실천할 수 있어 보람차고, 더불어 이 곳을 이용하는 온누리국악단에게도 큰 기쁨이 되었길 바라며 앞으로도 더 좋은 활동을 부탁드린다.”는 말을 전했다.

청도군수 이승율은 “장애인 연합회 후원회가 베풀고 나누는 삶의 본보기가 되어준 것 같아 감사하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정성을 다하여 봉사하는 단체가 되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