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장애인 한자리에, 희망의 축제개최
- 제11회 울주군 장애인 희망누리축제 열려 -
김성호 | 기사입력 2015-10-28 10:22:33
【울산 = 김성호】지난 28일 울주군의 장애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우정과 화합을 다지는 제11회 장애인 희망누리축제가 800여명의 장애인과 자원봉사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범서생활체육공원에서 열렸다.(관련 사진 있음)

이번 행사는 울산지체장애인협회 울주군지회에서 주최하는 행사로, 올 한해 장애인의 복지에 헌신적으로 노력한 유공자를 포상하고 읍․면대항 화합경기를 통한 장애인들간의 유대관계를 돈독히 하는 행사로 마련되었다.

경기는 오전에 투호, 돼지몰이, 오후에는 날아라신발, 공굴리기 등 장애인들이 즐길 수 있는 종목들로 진행되었다.

또한 이번행사는 관내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와 자원봉사센터등 자원봉사자 100여명이 장애인들의 게임 참여, 음식 제공 시 도움을 주는 등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하는 아름다운 세상 만들기에 적극 동참을 하였다.

홍도식 지체장애인협회 울주군지회장은 희망누리축제를 통해 장애인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제고하고, 장애인 분들 스스로 마음의 문을 열고 사회 속으로 당당히 들어갈 수 있도록 가슴 속에 꿈과 희망을 새기는 뜻 깊은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