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나의 몸을 지켜요
권현근 | 기사입력 2015-10-29 10:53:45
【고령 = 권현근】고령군(군수 곽용환)은 10월28일부터 30일까지 관내 어린이집 6개소 165명 원아들을 대상으로 건강한 성 가치관 정립과 성폭력예방을 위한 순회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어린이집 원아들에게 자신의 몸의 소중함을 알리고 아이들에게 성폭력 예방요령과 대처기술 습득을 통해 자신의 몸을 보호할 수 있는 능력을 배양하기 위해 마련됐다.

성폭력예방 전문강사의 강의로 어린이집원아들의 눈높이에 맞추어 성폭력의 유형과 성폭력의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 등을 다양하고 재미있게 교육했다.

고령군 관계자는 "최근 어린이 성폭력이 사회문제로 대두되면서 어린이들에게 발생할 수 있는 성폭력에 대한 바른 인식과 성폭력이 범죄임을 알려주기 위해 이번 교육을 마련했다" 며 "아이들이 자기 몸의 소중함을 깨닫고 성에 대한 긍정적인 가치관을 정립해 건강하고 건전하게 성장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 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