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정동공동체운동추진위원회 경로당 어르신 점심 대접
박한 | 기사입력 2015-10-29 10:13:21
【통영 = 박한】명정동공동체운동추진위원회(위원장 김성곤, 부위원장 김수진)는 10.28(수) 관내 경로당 3개소를 방문하여 어르신들에게 정성껏 준비한 점심식사를 대접했다.

집에서는 혼자 식사를 하는데 어려움이 있어 경로당에서 점심을 해결하는 어르신들이 부쩍 늘어나고 있는 요즘 한 끼라도 좀 더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도록 소고기국과 밑반찬 등을 제공하였다.

점심상을 받은 어르신들은 연신 얼굴에서 웃음이 떠나지 않았으며, 자원봉사자들은 어르신들이 점심을 드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세심하게 배려하고 식사가 끝난 후에는 경로당 구석구석을 말끔히 청소하였다.

김용우 명정동장은 이웃에 대한 관심과 나눔이 필요한 때 어르신을 위해 따뜻한 식사를 준비해 주신데 대한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김성곤 위원장은 “어려운 시절 한없이 바쁘게만 살아온 인생의 황혼기에 들어선 어르신들에게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생활이 되도록 작은 힘이나마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명정동공동체운동추진위원회에서는 주기적으로 공동체밥상을 준비하여 관내 어르신들에게 점심을 대접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