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풍에 밀려오는 완도타워 국화향!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0-30 13:53:51
【완도 = 타임뉴스 편집부】완도군(군수 신우철)은 29일 남도의 랜드마크 완도타워 일원에서 ‘청정완도 가을빛여행 완도국화전시회’를 개장했다.

이번 전시회는 11월 4일까지 7일간 완도타워에서 열린다.

청명한 가을 하늘에 풍겨오는 그윽한 국화향기와 다도해의 절경이 보는 이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낸다.

전시장에는 목부작·석부작 등 다양한 수형별 작품국과 입국, 현애국, 다륜국, 아치형조형국, 전복·소라 모형국 등 3,000 여점의 다양한 작품이 전시되어있다.

또한 특산품 판매관에서는 저렴한 가격으로 기능성 건강식품인 비파가공품(와인, 음료, 잎차 등)을 구입할 수 있다.

청산도를 자주 찾는다는 여성 관광객은 “따뜻한 가을 햇살을 머금고 만개한 국화를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어 행복했다”며 “완도에 또 하나의 볼거리가 생겼다.”라며 관람 소감을 말했다.

농업기술센터소장(위윤열)은 “관광객과 완도군민의 큰 호응에 부응해 보다 더 규모 있고 다양한 작품개발을 위해 노력할 것 이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