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초등학교 방과후프로그램 발표회 개최
권현근 | 기사입력 2015-11-05 13:22:07
【울산 = 권현근】울산 동구는 11월5일 오후 3시 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학생 및 학부모, 학교관계자 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초등학생 방과후프로그램 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특기적성 위주의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으로 각자의 소질을 계발하고 있는 초등학생들의 꿈과 끼를 펼치는 축제의 장을 마련하고자 올해 처음 개최되었다.

이날 발표회에는 동부초등학교 등 9개 학교에서 총 9개 팀이 참여해 합창, 방송댄스, 밴드공연, 우쿨렐레 연주 등을 선보이며 방과후활동을 통해 평소 익힌 끼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였다.

또한 현대소년소녀합창단, 비보이팀 카이크루, 이정권 기타강사의 기타연주 등 풍성한 축하공연으로 축제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프로그램 발표회가 끝난 후 심사위원단은 화합성, 적극성, 작품성, 호응도를 기준으로 심사를 거쳐 한마음상 3팀, 열정가득상 3팀, 폭풍감동상 3팀을 선정해 시상하였다.

울산 동구 관계자는 “다양한 행정·재정적 지원으로 학생들이 동구의 미래를 밝히는 인재로 거듭 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