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 영천시협의회장 이취임식 및 건전생활실천대회
황광진 | 기사입력 2015-11-09 10:13:24
【영천 = 황광진】바르게살기운동 영천시협의회장 이ㆍ취임식 및 건전생활실천대회가 11월 9일 영천생활체육관에서 김영석 영천시장, 정희수 국회의원, 권호락 시의회의장과 읍면동 바르게살기회원 등 4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행사는 바르게살기운동 회장으로 재직하며 밝은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한 박주득 전임회장에게 송덕패, 행운의 열쇠를 전달하고 그 동안의 노고를 격려했다.

정광원 신임회장은 바르게살기운동 영천시협의회를 가장 선도적인 단체로 만들어 나갈 것이며 또한, 회원들과 하나로 뭉쳐 모범적인 국민운동단체로서의 역할을 다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영석 영천시장은 인사말에서 이ㆍ취임 회장에 대해 격려와 축하 인사를 하면서 바르게살기 단체는 건강한 영천을 만들기 위해 사회봉사에 가장 많이 참여해 왔으며, 앞으로도 희망찬 영천을 만드는데 중심역할을 다 해 주기를 당부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취임축하 화환 대신 쌀로 받아 어려운 이웃돕기에 보내는 나눔사랑운동을 실천하기도 했다.

식후 행사로 바르게살기 조직의 결속과 회원간의 단합을 위한 건전생활실천 대회가 우수회원 표창, 윷놀이 등 다채롭게 진행되었으며, 이 대회를 통해 단합된 힘으로 범국민 의식개혁운동에 전 회원이 앞장서자고 다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