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합천군 시각장애인 등반대회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1-09 15:11:27
【합천 = 타임뉴스 편집부】경남시각장애인복지연합회합천군지회(회장 노태진)은 11월 06일 충북 보은군 속리산에서 2015년 합천군 시각장애인 등반대회를 가졌다. 

이날 등반대회에는 시각장애인, 보호자 및 자원봉사자 등 80명이 참석한 가운데 평소 외출과 이동에 제약을 받는 시각장애인들에게 등반을 통하여 건강증진과 자신감을 회복하고 재활의지를 고취하는 목적으로 진행됐다.

노태진 회장은 “시각장애인들은 보행의 어려움으로 세상과의 소통이 제한되어 소극적일 수밖에 없었다며, 이런 기회를 계기로 자신감을 갖고 긍정적이며 적극적으로 일상생활을 영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경남시각장애인복지연합회합천군지회는 시각장애인들의 사회참여를 늘리고 재활을 돕기 위한 단체로 장애인심부름센터를 위탁받아 운영하는 것을 비롯하여 시각장애인주간보호소 운영, 시각장애인 기초재활 교육 등 시각장애인의 복지증진을 위하여 항상 노력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