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르신들의 배움과 열정을 위한 노인대학 개강식
황광진 | 기사입력 2015-11-11 11:57:40
【청도 = 황광진】청도군(군수 이승율)은 지난 10일 금천면민회관에서 청도군에서는 처음으로 대경대학교 부설 노인대학 개강식을 가졌다.

이번 노인대학은 산동지역 수강생 80명이 입학하여 11월 10일 개강을 시작으로 12월 10일까지 매주 화, 목요일 총 10회에 걸쳐서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생활을 위한 노인성 질병예방, 스포츠마사지, 향수체험, 장묘문화이해, 노래교실, 인성교육 특강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전문가를 초빙하여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여 어르신들의 행복지수를 높이는데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

개강식에서 대경대학교 산학협력단 김옥미 단장은 평생교육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노인대학 과정이니 만큼 어르신들께서 자긍심을 가지고열심히 참여하여 주실 것을 당부하였으며, 박영상 군노인회장도 존경받는 노인이 되도록 건강유지와 함께 품위있는 행동과 마음을 가지도록당부의 말을 전했다.

이성규 부군수는 인사말을 통하여 “앞으로 노인복지증진을 위한 시책을 더욱 적극적으로 추진하여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청도군을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노인대학개강식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