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원혜라이온스클럽 경로위안잔치 열어
박한 | 기사입력 2015-11-16 10:07:11
【통영 = 박한】대구 원혜라이온스클럽(회장 장순희)에서는 2015년 11월 12일(목) 클럽회원 20여명과 욕지면 자원봉사자와 함께 욕지경로당을 방문해 어르신들을 위해 정성껏 준비한 점심 식사를 대접하고 경로위안 잔치를 열었다.

이날 경로위안잔치는 어르신 120여명에게 회원들이 정성스레 준비해온 나물, 갈비찜 으로 중식(150만원 상당)을 제공 하고, 저소득층에게는(독거노인) 겨울을 따뜻하게 지내시라고 최고급 이불 200개(1,500만원 상당)를 전달하였다.

아울러 욕지면 특수시책으로 매주 추진하고 있는 거동불편 독거노인 및 장애인을 위한 ‘사랑의 도시락’ 배달 사업에 써달라고 후원금 100만원을 기탁 하였다.

한편 2부 행사에서는 욕지의 자랑 72밴드가 참여하여, 경로위안잔치 분위기를 더욱 북돋우고, 노래자랑을 통하여 미리 준비한 푸짐한 경품도 전달하였다.

이창구 면장님을 대신하여 부면장은 ‘대구에서 남쪽 끝 욕지도 섬까지 매년 찾아와, 어르신들을 위한 경로잔치를 열어 주어서 대구 원혜라이온스클럽에 더없이 감사하다’ 는 인사말씀을 전하였다.

대구 원혜라이온스클럽 회장은 ‘욕지면 어르신들이 찾아올 때 마다 이렇게 환한 웃음으로 반겨주셔서 욕지도까지 온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시간을 내어 다시 찾아 뵙겠다고 약속 하였다.

한편 대구 원혜라이온스클럽은 4년 전부터 욕지도와 인연이 되어 매년 정기적으로 저소득층 및 어르신들에게 봉사, 효사랑을 실천해 오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