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정읍시지역아동센터 종합 학술발표회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1-17 11:31:43
【정읍 = 타임뉴스 편집부】정읍시 지역아동센터 연합회(회장 박자희)가 주관한 ‘제4회 정읍시 지역아동센터 학습발표회’가 지난 16일 정읍사 예술회관에서 아동과 가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이 자리에는 김생기시장과 전국 지역아동센터협의회 전북지부 김상순 회장, 정읍시의회 우천규 의장을 비롯 박일 부의장, 유진섭, 이도형, 조상중 시의원, 김진수 정읍역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올해로 네 번째인 학습발표회는 29개 센터 종사자와 아동들이 한 자리에 모여 그간 갈고 닦은 솜씨를 뽐내고, 화합과 우의의 시간을 가짐으로써 아동들의 자존심을 높이고 센터에 대한 시민들의 이해와 참여를 유도하는데 목적이 있다.

이번 발표회에서는 난타와 합주/바이올린, 플루트, 우쿨렐레, 오카리나 등의 다양한 악기 연주와 합창과 태권체조 등 다양하게 진행됐다.

또 아동들이 직접 만든 작품과 미술, 도자기 등을 선보여 많은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날 김생기 시장은 이날 축사에서 “우리 아이들이 다재다능한 재능을 키우고 보여줄 수 있는 행사인 만큼 앞으로도 더욱 발전해 갈 수 있도록 우리 모두 함께 노력해나자.”고 밝혔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큰 샛별지역아동센터 시설장 이은영씨와 아이원지역아동센터 은영경씨가 아동지도와 센터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시장 표창을 받았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