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영상위원회, 제3회 인도영화축제...‘5일간의 인도여행’개막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1-17 15:54:10
【순천 = 타임뉴스 편집부】전남영상위원회와 순천대학교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제3회 인도영화축제가 ‘5일간의 인도여행’이라는 주제로 오는 18일부터 22일까지 순천과 여수에서 개최된다.

이번 축제에는 최근 인도에서 제작된 영화 가운데 재미와 작품성을 갖춘 6작품이 무료로 상영될 예정이다.

개막식은 19일 오후 5시 순천대학교 우석홀에서 진행되며 개막작으로는 ‘마리콤’이 상영된다.

‘마리콤’은 실제 여성복서 마리콤의 자전적 이야기로 누구나 쉽게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이며, 주인공인 마리콤이 지난해 인천 아시안 게임에 출전해 실제 금메달 따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작품이다.

그 외에는 인도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안콘데키’, ‘오 마이 갓’, ‘쉽 오브 테세우스’, ‘퀸’, ‘드리샴’ 등 5작품이 상영되어 인도영화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사전행사로 비크람 도래스와미 주한인도 대사의 특강과 헤나체험, 인도 전통의상체험 및 전통공연도 준비되어 있어 볼거리를 더하게 된다.

개막작 외 5작품은 20일부터 22일까지 순천청소년수련관에서 5회에 걸쳐 상영되며, 여수 예울마루에서는 18일부터 20일까지 6회에 걸쳐 상영된다.

영화관람을 위해서는 기 배부된 초대권을 지참해야 하며 선착순으로 입장 가능하다.

전남영상위원회는 이번 인도영화 축제로 다양한 장르의 영화와 문화를 선보임으로써 보는 이들에게 다양하고 폭 넓은 문화적 식견을 갖길 기대한다.

초대권 및 자세한 행사일정에 대한 문의는 전남영상위원회(061-744-2271)로 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