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천면 새마을협의회「연도변환경정비 및 버스정류장 청소」실시
김이환 | 기사입력 2015-11-18 09:19:21
【김천 = 김이환】감천면 새마을남·녀협의회에서는 전원이 참석한 가운데 17일~18일 양일간 흐린 날씨에도 불구하고 각 마을별 버스정류장(20개)과 화단 및 꽃길 정비에 앞장섰다.

내년 농사 준비를 위해 바쁜 와중에도 시간을 내어 봄에 심었던 칸나 구근을 캐고 코스모스 화단을 말끔히 정비하는 한편 지저분한 마을 전구간 버스정류장을 물청소함으로써 묵은 때를 말끔히 벗껴 승강장을 이용하는 주민들에게 편의를 제공하였다.

이날 작업에 참석한 새마을부녀회원들은 따뜻한 오뎅국물과 간식거리를 준비하여 지도자들과 함께 조금은 쌀쌀한 날씨에 따뜻한 정을 나누며 작업을 마무리하였다. 한편 이중호 회장은 “궂은 날씨와 바쁜 와중에도 시간을 내 주신 회원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더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전하였다.

김재경 감천면장과 마을 주민들은 쌀쌀한 날씨에도 버스정류장을 청소하는 새마을협의회원들에게 감사의 인사와 함께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