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현종 홍성보훈지청장, 아산시 보훈단체장들과 간담회 실시
홍대인 | 기사입력 2015-11-19 16:05:45

[충남=홍대인 기자] 정현종 홍성보훈지청장은 11월 19일 이동보훈팀을 운영하고 있는 아산시를 방문하여 보훈단체장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홍성보훈지청은 매월 2회 고령·거동 불편·원거리 거주 등의 사유로 홍성보훈지청을 직접 방문하기 힘든 아산시 등 4개 시·군 지역 거주 보훈대상자들을 위하여 이동민원실을 운영하고 있다.

매년 연초부터 연말까지 지속적으로 실시 운영하고 있는 이동보훈민원업무는 각종신청서 접수 및 서류 발급과 민원상담 등이며, 이동차량을 이용하여 복지용품을 전달해주는 등 다양한 이동민원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정현종 홍성보훈지청장은 이날 간담회를 빌어 이동민원업무처리를 위한 장소를 제공하고 위치도 안내해주는 등 적극적으로 협조해주는 각 보훈단체장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고, 보훈단체장들은 이동민원실 제도가 보훈행정에 대한 신뢰감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는 매우 유용한 제도인 만큼 계속 유지·발전시켜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