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청소년 자원봉사대회 최우수상수상
김용직 | 기사입력 2015-11-23 11:01:09
【봉화 = 김용직】봉화 법전중학교(교장 이선군) 밴드 동아리 ‘써니’가 2015 경상북도 청소년자원봉사대회에서 중등부 최우수상을 수상하였다.

이번 대회는 여성가족부와 경상북도가 주최하였고, 자원봉사 활동을 통해 자기성장과 지역 사회발전에 공헌한 동아리(개인)를 시상하였다.

법전중학교 밴드 동아리 ‘써니’는 음악적 소양을 길러 자기계발을 하고 구성원이 가진 재능을 이용해 인근 요양원과 지역 축제 등지에서 다채로운 공연을 펼치는 등 지역사회에 밝은 에너지를 전하는데 적극 참여하였다.

2013년에 창단되어 법전중학교 학생만의 밝은 에너지를 보여주고자 시작했던 동아리 ‘써니’는 학교 인근 새마을 금고 작은 도서관에서 연습해오고 있으며, 구성원 각자가 한 푼씩 모아 중고 악기를 구입하고, 폐품을 활용하여 연주하는 등 열악한 환경 속에서도 한 번의 공연을 위해 열정을 다하였다. 매 공연마다 흥과 즐거움을 전하여 지역 주민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