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혈증, 1,004매 카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전달
송용만 | 기사입력 2015-11-24 17:53:33


[영주=송용만기자] 경북전문대학교(총장 최재혁)는 KBC사회봉사단 활동의 일환으로‘사랑의 헌혈 나누기’캠페인을 진행하여 지난 20일 2015년 한 해 동안 모은 헌혈증 1,004매를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원장 승기배)에 전달했다.

이번 기증은 소아암 및 난치병으로 투병하는 환자들과 가족들에게 밝은 모습을 되찾을 수 있기를 기원하고, 이웃에 대한 나눔과 사랑을 실천하는 교육기관으로서 봉사정신을 새기며 사회적 책임을 구현해 나가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총학생회장(이동영·호텔조리제빵과 2년)은“학생 모두가 연말에 따듯한 사랑으로 하나 되어 환자들의 생명을 구할 수도 있는 뜻깊은 일에 동참할 수 있어서 많은 보람을 느낀다."고 소감을 전했다.

경북전문대학교는‘사랑의 헌혈 나누기’캠페인을 매년 실시하고, 이를 통해 모은 헌혈증을 어려운 이웃뿐만 아니라 정기적으로 공익기관에 기부한다는 계획이다.

유형식 부총장은“이 헌혈증이 희망을 갖고 사랑 속에 자라야할 어린이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기를 진심으로 바란다."며“학생들의 사회봉사활동은 물론이고, 교육기부를 통해 고등직업교육기관으로서의 사회적 책무를 다하고,‘사랑 나눔’실천에 학생들과 교직원 전체가 함께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