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1동‘사랑의 김장 담그기’행사를 통한 이웃사랑 실천
박한 | 기사입력 2015-11-25 07:00:34
【진주 = 박한】진주시 상대1동 주민자치위원회를 비롯한 12개 봉사단체는 24일부터 25일까지 양일간 상대1동 주민센터에서 관내 저소득층 주민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2015년 사랑의 김장 담그기’행사를 가졌다.

이 날 행사는 상대1동주민자치위원회 주관으로 각 단체회원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으며 회원들은 직접 맛깔스러운 양념을 준비하고 500포기의 김장김치를 만들어 관내 독거노인 등 저소득층 170세대에 전달하여 이웃사랑을 실천하였다.

손철우 상대1동주민자치위원장은 어려운 이웃들이 이번 김장김치로 따뜻한 겨울을 났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주변의 어려운 사람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통해 적극적으로 도움을 주겠다고 밝혔다.

김환문 상대1동장은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세대를 적극 발굴하여 행정에서 지원을 다할 것이며 이번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가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고 더불어 잘살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