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원봉사로 여는 굿모닝 연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1-27 10:26:04
【연천 = 타임뉴스 편집부】연천군 자원봉사자들이 한데 모였다.

연천군은 12월 5일로 지정된 자원봉사자의 날을 앞두고 기념식과 축하행사를 11월 27일 한반도통일미래센터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 날 지난 1년 간 연천군 곳곳을 누비며 사랑의 온기를 심어준 자원봉사자들이 걸어온 길을 되짚고 보람을 나누면서 새로 시작할 힘을 합치기 위해 행사장을 채웠다.

기념식은 김규선 연천군수, 이종만 연천군의회의장을 비롯한 내빈과 자원봉사자 등 3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축하와 격려, 연대감이 가득한 화합의 장으로 치러졌다.

한 해 동안 자원봉사자들이 떨군 땀방울을 확인할 수 있는 영상 상영으로 공감과 봉사활동의 의미를 되새기며 시작한 기념식은 축사와 시상식으로 이어졌다.

시상식에선 자원봉사자 김동연 씨 등 51명과 4개 단체가 지역사회에 펼친 봉사활동의 노고로 표창을 받았다. 이어서 경품추첨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더해진 후 초청가수의 공연으로 자원봉사자들의 심신을 위로하고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는 시간을 가졌다.

김규선 연천군수는 “연천군 자원봉사자 여러분들의 성심을 다하는 자세와 활동은 어느 지역에 뒤지지 않는다고 생각해 왔습니다. 늘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에게 베풀던 온기를 오늘은 여러 봉사단체 회원들 서로 간에 나누는 것 같아 저도 흐뭇합니다.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는 봉사자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