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통영시 양성평등정책 아카데미 수료
박한 | 기사입력 2015-11-27 10:26:53
【통영 = 박한】통영시(시장 김동진)는 여성 지도자의 지역 정책교육 강화로 여성의 사회참여 확대와 여성 역할 제고를 위해 2015년 통영시 양성평등정책 아카데미를 지난 10월 개강하여 11월 24일 수료식을 가졌다.

본 강좌는 85명이 신청한 가운데『여성과 호르몬』『신뢰받는 이미지 연출로 행복한 소통하기』『통영의 음악적 자산』『ICT 융복합기술이 가져올 가까운 미래 살아보기』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운영하였으며 특히 우리시 문화시설 및 주요사업장 현장을 방문하는 시간을 가졌다.

수료생들은 소감발표에서 “다양한 분야 전문가들의 좋은 강의와 정보가 유익했고, 강사뿐 아니라 강의를 받는 사람들의 분위기가 열정적이었으며, 아카데미를 통해 많은 도움이 되었고, 자신이 향상된 기분이며, 무엇보다 현장방문으로 우리시의 현안사업을 알 수 있어 너무 좋았다 내년에도 꼭 해 달라”는 좋은 반응을 보였다.

또한 김동진 통영시장님을 대신하여 참석한 행정자치국장(박성찬)은 “이번에 운영된 아카데미를 통하여 수강생 모든 분의 교양과 역량이 강화되어 우리지역의 긍정의 힘으로 산출될 것임을 확신 한다” 고 수료생의 수료를 축하했다.

한편 2016년도 여성정책아카데미는 통영시 관심분야 중 올해 다루지 못했던 분야와 여성리더 역량강화 및 우리 삶에 실재로 도움이 되는 유능한 강사의 강좌를 개설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