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신동 청소년지도위원회, 청소년 선도 활동 전개
박한 | 기사입력 2015-11-30 10:27:15
【통영 = 박한】북신동청소년지도위원회(위원장 문병욱)는 2015년 11월 26일(목) 오양 막썰이 식당에서정례회의를 가지고, 다가오는 겨울방학과 연말연시에는 청소년들이 탈선과 비행을일으킬 수 있는 취약 시기인 만큼 청소년 일탈행위 근절을 위한 주도적 활동을 강조했다.

지난11월 12일 대학수학능력시험일을 기점으로 매주 5인 1조로 주기적인 청소년 지도활동을 실시하고 있는 북신동 청소년지도위원회는 이 날도 갑자기 찾아 온 동장군으로코끝이얼얼할 정도의 찬바람과 함께 문병욱 위원장을 비롯한 10여명의 위원들은북신시장 주변과 북신지구 재개발사업으로 인한 공한지 일대를 구석구석 살피며청소년 선도활동을 실시했다.

문병욱 북신동 청소년지도위원장은 “청소년들의 탈선을 예방하고, 청소년들이 건강하게성장할 수 있도록 우리 이웃들도 청소년들에 대한 많은 관심을 가져 줬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말했다.

김석원 동장은 “청소년들이 올바른 길로 갈 수 있도록 계도 해 주는 것이 청소년지도위원회의 몫이라고 생각한다.”고 격려의 말을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