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I머티리얼즈 사랑의연탄전달
송용만 | 기사입력 2015-11-30 19:21:12

[영주=송용만기자]영주의 대표적인 향토기업인 OCI머티리얼즈㈜(대표 임민규)는 지난달 27일 영주시 가흥 2동에서 ‘2015 사랑의 연탄 나누기’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연탄 나눔 행사는 OCI머티리얼즈가 매년 진행하는 ‘2015 사랑나눔’ 행사의 일환으로 앞선 15~16일 양일간 진행된 ‘김장김치 담그기, 쌀 나눔 행사’에 이은 3번째 봉사 활동이다.
행사에 사용된 연탄 4천 장(180여만 원 상당)은 OCI머티리얼즈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모금한 ‘1004(천사) 성금’으로 마련돼 그 의미가 더 깊다.
이날 OCI머티리얼즈 임직원 30여 명은 갑작스런 한파에도 불구하고 영주시 가흥 2동의 독거노인, 장애인, 한부모 가정 등 소외계층 20가구에 연탄 2천 장을 직접 배달하며 조금이나마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기원했다.
또 나머지 연탄 2천 장은 제일고등학교 재학생들이 12월 초에 추가로 각 가정에 전달하며 나눔의 의미를 배울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연탄 나눔 봉사활동에는 처음 참여했다는 OCI머티리얼즈 생산지원담당 한완수 상무는 “지역을 대표하는 기업으로서 OCI머티리얼즈가 주위의 소외된 계층을 위해 이런 봉사활동을 하는 것은 당연한 책임이자 의무라고 생각한다"며 "직원들이 땀 흘려 쌓은 연탄만큼 가흥 2동 이웃들의 마음에도 따뜻함이 쌓였기를 간절히 기원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그는 이어 “주민들이 건네주신 따뜻한 커피 한잔에 오히려 우리 직원들이 힘을 얻어 돌아간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