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의 날 기념, 달성군 수출유공업체 감사패 수여
이승근 | 기사입력 2015-12-01 13:36:33
【달성 = 이승근】달성군(군수 김문오)은 제52회 무역의 날(12. 5.)을 기념해 12월 1일 오전 9시 군청 군민소통관에서 수출증대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지역 수출 유공 기업에 감사패를 수여했다.

중국 및 선진국의 경기부진, 엔화 및 유로화 약세 등 어려운 대외경제 여건에도 불구하고 각고의 노력으로 수출 증대에 기여한 공로가 큰 지역 7개 기업에 대하여 감사패를 수여하고 그 동안의 노고를격려했다.

이날 감사패를 받는 7개 기업체는 (주)이수페타시스, 신일산업(주), (주)상아뉴매틱, 와이제이링크(주), (주)에스케이텍스, (주)대원에스디, (주)엠지택 등으로 신기술 개발 및 수입 대체상품 개발, 신규 시장 발굴 등을 통해 수출 증대에 주력하고, 일자리 창출 등 지역사회와 경제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는 건실한 지역 중소기업이다.

김문오 달성군수는 수여식 후 진행된 기업체 대표자 간담회에서 “우리 달성군은 기존의 산업단지에다 대구테크노폴리스, 대구국가산업단지가 계속 조성되고 있어 명실상부한 대구의 미래 경제를 책임질 성장거점이 될 것이다.” 며 현장에서 청취한 애로․건의사항에 대해 “앞으로도 우리 달성군은 지역의 기업들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할 것이며, 무역의 날을 맞아 지역경제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고 있는 모든 기업 임직원들의 노고에 감사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달성군은 매년 무역의 날을 기념해 신기술 개발 및 해외시장 개척으로 수출 증진에 기여한 기업을 발굴, 감사패를 수여하여 지역기업들의 사기를 진작시키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해 나갈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