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중소기업인의 밤 개최
김성호 | 기사입력 2015-12-01 13:34:05
【울산 = 김성호】울주군중소기업협의회는 지난 30일 문수컨벤션센터에서 ‘울주군 중소기업인의 밤’을 개최했다고 1일 울주군이 밝혔다. (관련사진 있음)

지역 150여 중소기업인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중소기업인의 밤 행사는 올 한 해 동안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묵묵히 최선을 다해온 중소기업 대표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지역경제발전에 기여한 (주)시스코, 신영플라텍, (주)화성케미칼 등 지역 5개 중소기업에 올해 처음 마련된 우수중소기업상 시상식을 시작으로 실시됐다.

이어 울주군 1인 창조기업 및 시니어비즈플라자 관계자들이 행사에 참석, 성과물을 전시하는 등 지역 중소기업체를 대상으로 홍보활동을 펼쳤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신장열 울주군수가 강사로 나와 ‘울주군 중소기업 현재, 그리고 미래’라는 주제로 특강을 실시했다.

신 군수는 특강에서 올 한 해 울주군의 기업정책 방향과 성과에 대해 설명하고 기업인들이 가져야 할 삶의 자세와 철학을 쉽고 재미있게 설명,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소통의 자리가 됐다.

김해숙 울주군중소기업협의회장은 “이 행사는 기업인들을 서로 격려하고 소통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내년에도 지역경제발전의 사명감을 가지고 도전하는 기업가정신으로 도약하는 한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울주군중소기업인의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