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자치위원회 『나눔PC 프로젝트』 협약 체결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2-02 11:04:01
【남양주 = 타임뉴스 편집부】남양주시 진건읍주민센터(위원장 문성원)는 지난 11월 27일 주식회사 리맨(구, 한국컴퓨터재생센터(주)), 남양주시 서부희망케어센터(센터장 신영미)와 『나눔 PC프로젝트』 사업을 적극 추진하기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나눔 PC프로젝트』는 정보소외계층의 정보 격차 해소와 환경 보호를 통해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사업이다.

진건읍주민자치센터는 구형 PC 수집에 협력하고, ㈜리맨(대표 구자덕)은 전달 받은 구형 PC를 서부희망케어센터 주문과 상황에 알맞게 재생-재제조하여 전달 할 수 있도록 준비하며, 서부희망케어센터는 진건읍주민자치센터와 함께 구형 PC수집은 물론 재제조 PC 지원 대상자를 선정하여 대상자 특성에 맞는 PC를 주문하고 사후관리 역할을 하게 된다.

문성원주민자치위원장은 “진건읍에는 어려운 가정이 많다. 거리 홍보는 물론 기부자에 대한 인센티브 방안 등을 강구하여 구형 PC 모집에 적극 나설 계획이며『나눔 PC프로젝트』사업은 지역의 자원 활용으로 지역의 인재를 성장시키는, 지역의 공동체를 활성화하고 강화시키는 의미 있는 사업이다.”라고 강조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