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포라이온스클럽, 후포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후원금 전달
최경락 | 기사입력 2015-12-02 13:44:29
【울진 = 최경락】후포라이온스클럽(회장 박영삼), 후포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박명자), 후포면사무소(면장 이재덕)는 지역내 방임이나 위기의 청소년(초등 및 중학생)들을 찾아 건강하게 성장할수 있도록 보살피고 후원하기 위한 업무협약(MOU)을 지난 1일 후포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체결하고 후원금 210만원을 전달하였다.

이번 협약으로 후포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청소년 지원을 위한 특화사업인‘희망나눔풍차사업’의 운영에 탄력을 받게 되었다.

앞으로 후포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위기의 청소년을 발굴하고 결연해 가족의 기능이 회복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후포면사무소는 청소년에게 공적서비스 제공을 위한 행정절차 진행 및 예산관리 업무에 협력하며, 후포라이온스클럽은 청소년 지원에 필요한 후원금품을 지원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이날 후포라이온스클럽에서 전달된 후원금은 후포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통하여 어려운 청소년 가정 7가구 11명에게 지원할 예정이다.

박영삼 후포라이온스클럽회장은 “우리는 봉사한다는 라이온스클럽의 모토와 같이 위기 청소년 지원뿐만 아니라 지역의 어려운 소외계층을 위해 앞으로도 꾸준히 봉사하고 후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