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재육성기금 조성을 위한 철원군
- (주)롯데주류 업무협약 체결
권혁중 | 기사입력 2015-12-03 12:15:27
【철원 = 권혁중】철원군은 12월 3일 철원군청 2층 상황실에서 이현종 철원군수와 김칠성 (주)롯데주류 영업총괄본부장 및 오장환 (주)롯데주류 영업본부장 등 양측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6년도 철원군 인재육성기금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본 협약은 철원군은 관내에서 “처음처럼”의 판매량이 증대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주)롯데주류는 철원군 관내 업소에서 판매되는 “처음처럼” 1병당 30원씩 적립하여 철원군 인재육성기금으로 철원군에 기부하는 내용의 협약이다.

(주)롯데주류에 의하면 2014년 11월에 체결한 첫 번째 협약으로 철원군 내 매출이 약 30퍼센트 증가하였으며 그로 인한 수익으로 11,600천원을 인재육성기금에 기부하였다.

또한 이번 협약식에는 철원군 6개 각 읍·면 이장협의회장 및 체육회장들이 참석하여 철원군민들을 대상으로 더욱 더 홍보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철원군 관계자는 “올 한해 철원군민들의 적극적인 동참에 감사드린다며, 2016년에도 협약사항에 대해 성실히 이행하여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기금 조성에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협약식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