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올해 연말은 도서관에서 추억을 쌓아요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2-07 11:18:57
【양주 = 타임뉴스 편집부】양주시민을 대상으로 하는「굿바이! 2015 in Library」프로그램이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양주희망도서관에서 운영된다.

이번 프로그램은 지난 3월 개관한 이래 지역특성을 고려한 다양한 문화프로그램을 운영해온 양주희망도서관이 2015년 한 해를 행복하게 마무리하기 위해 마련했다.

17일에는 초등학생 1~2학년을 대상으로 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만들기’가, 19일에는 양주시민을 대상으로 하는 ‘책과 함께 환상의 나라로!『꿈꾸는 매직산타』’가 진행되며, 20일에는 초등학생 전 학년을 대상으로 한 ‘엄마와 함께 크리스마스 소품 만들기’ 프로그램이 실시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연말 프로그램은 아이들이 오감과 감성을 키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마술공연으로 구성해 지역 주민들이 도서관을 친근하고 즐거운 곳으로 인식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프로그램 참가 신청은 양주희망도서관 홈페이지(www.libyj.go.kr)에서 선착순 접수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양주희망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양주희망도서관팀(031-8082-7461)으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