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 YMCA 사랑의 연탄 나눔행사
박한 | 기사입력 2015-12-07 14:23:10
【통영 = 박한】통영 YMCA(이사장 김래성)에서는 12월 5일(토) 소외된 이웃과 따뜻한 마음을 함께 하는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를 펼쳤다.

건강한 지역사회를 위한 시민활동과 이웃사랑을 위한 다양한 사회복지활동을 실천하고 있는 통영 YMCA에서는 소외된 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하여 이번 연탄나눔 행사를 계획하게 되었다.

휴일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소속회원들과 한국해양구조협회경남지부통영구조대원 40여명이 함께 참여하여 고지대 거주로 연탄배달에 해마다 고충을 겪고 있는 저소득 4세대에 연탄 1,000장을 전달하였다.

YMCA관계자는 “우리들의 작은 사랑 나눔으로 어르신들이 올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길 바란다며, 향후에도 회원들이 함께 협력해 이웃을 위한 사랑을 몸소 실천하고 더불어 사는 나눔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명정동장(김용우)은 메마른 사회 환경 속에서 사랑의 연탄나눔 행사에 자발적으로 참여한 봉사대원들에게 감사와 격려의 말을 전하였다.

통영 YMCA에서는 명정동뿐만 아니라 연탄보일러 사용이 많은 중앙동, 정량동, 미수동 등에도 연탄을 배달하여 소외계층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통영 YMCA 사랑의 연탄 나눔행사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