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신성 임단아, 행사계 다크호스 급부상
김응택 | 기사입력 2015-12-07 21:04:47

[부천=김응택기자]

트로트 신성 임단아, 행사계 다크호스 급부상

트로트 신성 임단아, ‘행사 초대 0순위신흥 강자 등극

트로트 신성 임단아, ‘동급 최강인지도 행사 러브콜 쇄도

 

올 초 당신만 사랑할래요로 가요계에 데뷔한 임단아가 행사계 다크호스로 급부상하고 있다. 성인가요계 히트메이커 이호섭이 작곡한 당신만을 사랑할래요트로트 신성으로 떠오른 임단아가 동급 최강인지도를 보여주며 다양한 행사에 초대받아 무대에 서고 있는 것.

(사진: 임단아 / 바이킹스 제공)

 

크고 작은 지역행사는 물론 한해를 마무리하는 송년회 등 뜻 있는 자리에 초대 가수 0순위로 꼽히며 행사계 신흥 강자로 주목 받고 있다.

 

임단아는 오는 1216일 오후 2시 광진구청 대강당에서 열리는 ‘2015 자원봉사자의 날시상식에 초대 가수로 무대에 오른다.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해온 자원봉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자긍심을 고취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다.

 

또한 1229일 서울 롯데호텔서 열리는 2015 대한민국 ROTC 중앙회 정기총회 및 행복나눔 송년회에 초대받아 축하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와 함께 1220일 오후 2시 인천한중문화관에서 임단아 & 프렌즈송년콘서트를 열어 대중들에게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대한민국가요인총연합회(회장 황계호) 주최로 열리는 공연에는 성인 가요 가수 신인천, 김승도, 표정아, 금채, 그린 등이 임단아와 함께 한다.

 

서민들에게 다양한 대중문화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열리는 콘서트는 무료 초대공연으로 선착순 입장으로 진행된다. 지난 10월 대한민국작사가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최고연예대상에서 봉사대상을 수상한 임단아는 돈보다 우선으로 행복의 첫 번째 비밀로 꼽힌 봉사의 아이콘이다. 연말 가수로서 재능기부와 함께 다양한 봉사활동에 직접 참가해 사회 곳곳을 훈훈하게 만들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