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속에서 겨울나기
김성호 | 기사입력 2015-12-08 09:18:01
【울산 = 김성호】울주옹기종기도서관은 내년 1월 5일부터 29일까지 초등학교 1~6학년과 학부모 180명을 대상으로 ‘2016년 겨울방학 특강’을 운영한다.

이번 특강은 지역 초등학생들이 겨울방학을 맞아 책과 함께 독서력을 다지고, 올바른 생활습관을 형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강은 그림책 독후활동, 동화나라 비누&라이스 클레이, 민화로 만나는 전래동화, 겨울 독서교실, 왕으로 배우는 한국사 등 8개 강좌 10개 반을 운영한다.

특강 중 ‘겨울 독서교실’에서는 ‘작가와 함께하는 그림책 여행’이라는 주제로 사라 스튜어트 작가의 그림책을 분석하고, 이순귀 민화 작가와 함께하는 <민화로 만나는 전래동화 > 시간에는 민화를 이해하고 재현하는 기회도 경험해 볼 수 있다.

프로그램 참가비는 무료이나 재료비는 본인부담이며 참가희망자는 오는 10일부터 30일까지 울주통합도서관 홈페이지(www.uljulib.or.kr)에서 선착순 신청하면 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겨울방학 특강은 책과 연계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많은 학생들이 참여해 독서의 즐거움을 깨닫고 스스로 독서하는 습관을 갖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