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군새마을부녀회,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 가져
황광진 | 기사입력 2015-12-08 11:32:50
【청도 = 황광진】청도군새마을부녀회(회장 강태수)에서는 연말을 맞아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이웃에게 나누어 줄 김장김치를 담그는 행사를 가졌다

12월 6일부터 8일까지 운경회관에서 3일간 실시한 올해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에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청도군새마을부녀회원 200여명이 참석하여 구입한 배추를 정성껏 다듬고 절여 김장김치를 담갔다.

특히 마지막 날인 8일에는 이승률 청도군수 및 예규대 청도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군의원들이 직접 행사에 참여하여 함께 김장김치를 버무리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날 담근 5,000포기의 김장김치는 관내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장 등 8백여곳의 소외된 이웃과 경로당 및 복지시설에 전달되어 더불어 사는 따뜻한 마음도 함께 나누어 줄 계획이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연말을 맞아 주변을 돌아볼 줄 아는 부녀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어려운 이웃에게는 추운 겨울을 이겨내는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장담그기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